2016년 5월 28일 토요일

박기영-시작~

박기영-시작오직 너만을 생각한 밤이 있었어 내가 정말 왜이러는 건지아무래도 니가 너무 좋아진게 아닐까이게 바로 사랑인가봐내가 기다리던 사람이 바로 너란 걸난 네게 말하고 싶어너를 사랑하고 있다고 모든 것을 네게 주고 싶다고 어떡해야 내마음을 알겠니 니가 나의 전부라는걸나의 맘을 너에게 보여주기가 이렇게도 어려울줄 몰랐어너를 위한 생각에 그렇게 많은 날들이 힘들게만 느껴진거야처음 본순간 나는 느꼈어 내가 기다리던 사람이 바로 너란걸난 네게 말하고 싶어 너를 사랑하고 잇다고 모든것을 네게 주고 싶다고어떡해야 내 마음을 알겠니 니가 나의 전부라는걸이젠 혼자라고 생각하지마 너를 사랑하는 내가 있잖아네게 말하고 싶어 너를 사랑하고 있다고 모든것을 네게 주고싶다고어떡해야 내마음을 알겠니 니가 나의 전부라는걸어떡해야 내 마음을 알겠니 니가 나의 전부라는걸니가 나의 모든거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