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0일 금요일

금사랑-너 때문이야~

금사랑-너 때문이야너없이 산다는 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어너 때문에 더없이 행복한거야포기했던 많은 날들도 너의 가슴 기대어 살며내 작은 소망 내사랑은 너 뿐이야오똑한 콧날 따스한 눈빛 포근한 너의 목소리내가 사는건 너때문이야 내 생 전부야너 없이 산다는 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어검은빛 바다에 너는 나의 등대야너없이 산다는 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어너때문에 더없이 행복한거야포기했던 많은 날들도 너의 가슴 기대어 살며내 작은 소망 내사랑은 너 뿐이야오똑한 콧날 따스한 눈빛 포근한 너의 목소리내가 사는건 너때문이야 내 생 전부야너 없이 산다는 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어곰은 빛 바다에 너는 나의 등대야검은 빛 바다에 너는 나의 등대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