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30일 월요일

캔디보이-미쳤나봐~

캔디보이-미쳤나봐내가 너를 두고 바람피다니 내가 정말 미쳤었나봐술이 왠수라고 말한다고 해도 넌 절대 이해못하지내가 너를 두고 딴짓하다니 정말로 할 말이 없어가능할지 모르겠지만 한번만 용서해줘술을 너무 많이 마셔 이성을 잃고 헤맨거야친구때문에 늪에 빠졌어 날 용서해줄 수 있니*내가 미쳤나봐 정말로 미쳤나봐 널 배신하고 말았어그래도 진심이 아니었어 다시는 그런 짓 안할게내가 미쳤나봐 정말로 미쳤나봐 나밖에 모르는 너를아프게 해버렸어 정말 미안하다 용서해줘나만 위해 살던 너를 놔두고 딴 여자 만나버렸어그 다음날 죄책감으로 하루 종일 슬펐어숨기고서 살아갈까 망설이기도 했었지만솔직히 네게 말하는 것이 우리를 위한 것 같아

댓글 없음:

댓글 쓰기